본문 바로가기
쿠팡파트너스

단백질 보충제 추천

by 푸드데이 2021. 2. 16.
728x90
반응형

 

 

근육 성장에 필요한 단백질(Protine)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보충제는 헬스를 즐기는 분들이 즐겨 마시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운동 후 근조직 손상방지와 근육합성을 위한 단백질이 필요한데, 이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단백질쉐이크입니다.

 

단백질 보충제


단백질 보충제 종류와 섭취방법

단백질 보충제는 주로 웨이 프로틴과 게이너로 분류됩니다. 웨이(Whey) 프로틴은 우유를 치즈로 가공할 때 생기는 부산물인 유청에서 추출한 단백질이 주원료이며, 근육발달에 필요한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기본적으로 섭취하는 단백질 종류입니다. 게이너(Gainer)는 체중과 근육증가를 위한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벌크업을 원하는 분들의 주로 찾습니다. 인슐린, 스테로이드, 성장호르몬으로 근육을 만드는 프로 빌더들이 각종 약물로 인해 자연식으로 떨어진 혈당을 해결할 수 없이 출시된 것이 게이너라하고 합니다.

 

스쿼트

단백질쉐이크는 운동 전 후 30분 이내에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제품의 특성에 따라 상시 섭취하는 제품도 있기에 제품에 기재된 섭취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보통 쉐이커에 물 또는 우유에 희석해서 마십니다. 무지방이나 저지방 우유에 희석하면 단백질 섭취량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보충제를 선택하는 기준은 맛과 부작용 유무로 하루 1 ~ 2회 보충제를 섭취하는데 맛이 없다면 곤욕이겠지요. 섭취 시 속이 불편하거나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분들은 유당을 제거한 WPI(분리유청단백)나 ISP(대두단백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이외에 닭가슴살, 소고기, 삶은 달걀 등 식품을 같이 섭취해야 효과가 좋습니다.

 

단백질쉐이크


단백질 쉐이크 추천

해외 구매대행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구매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스피드엔에스, 몬스터짐 등 해외직구 사이트와 로켓배송의 각 제품의 가격을 비교해 보고 구매해야겠지요. 맛, 용량 등에 따라 제품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꼼꼼하게 비교해보세요. 아래 상품들의 가격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2kg 초코맛 57,400원

프로 바디빌더 수준의 몸짱인 가수 김종국이 모델인 칼로바이 파워쉐이크 보충제는 WPI+WPC프로틴 레시피로 만들었습니다. 1회 2스푼(44g)당 단백질 31g을 섭취할 수 있으며, 풍부한 단백질, 흡수력이 빠른 WPI+WPC, 아미노산 18종 함유, 165kcal로 올인원으로 한번에 BCAA, 프로틴, 아르기닌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용기형태로 락커에 보관이 편리하고 총 45serving을 제공합니다. 아미노산, 비타민A, 비타민C, 철분, 아연, 칼슘 등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코코아 분말을 사용해서 풍미가 깊은 초코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초코맛 단백질보충제

COUPANG

www.coupang.com

 

원데이뉴트리션 머슬킹 80 프로틴 2kg 29,900원

미국 glanbia사의 Whey 유청 단백질 원료를 공급 받아 만든 국내 브랜드 머슬킹 80은 아미노산, 8종 비타민, 9종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삼성화재 배상 책임보험과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머슬킹80

 

머슬킹 80은 1일 1회 30g 섭취를 권장하며 일반적인 영양소 섭취 밸런스는 헬스 보충식품에 의존하지 말고 식단에서 채워주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섭취 뿐 아니라 영양 잡힌 식단으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머슬킹80

 

 

원데이뉴트리션 머슬킹 80 프로틴 헬스 보충제

COUPANG

www.coupang.com

 

비에스엔 신타6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초콜릿 쉐이크 2.27kg 50,560원

입문자용 인기 브랜드 단백질 보충제 신타6는 초코, 바나나, 바닐라, 딸기 맛 등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스쿱을 118 ~ 147ml의 물 또는 음료에 희석해서 섭취합니다. BSN은 창립 이후 스포츠 영양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신타6는 헬스장에 가봤다면 한번 쯤을 들어봤을 유명한 상품입니다.

 

신타6

 

신타6는 엣지, 아이솔레이트 등 여러 종류가 있으니 가격 비교를 위해서는 정확한 상품명을 확인해야 합니다. 초콜릿 밀크쉐이트 맛의 프로틴 파워드 드링크 믹스는 1인분당 단백질 22g, 설탕 3g, 식이섬유 1g 등을 제공합니다. 계란, 우유, 대두 밀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 후, 식간에, 간식으로 언제든 먹기 좋습니다.

 

신타6

 

 

비에스엔 신타-6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COUPANG

www.coupang.com

 

머슬팜 컴뱃 웨이 프로틴 파우더 초콜릿 밀크 2.2kg 49,500원

업계에서는 유명한 브랜드인 whey protine입니다. 머슬팜 컴뱃은 유청 단백질 24g을 함유하고 있어서 1일 단백질 섭취량을 보충해 줍니다. 소화가 빠르고 전달이 잘 되어 근육 단백질 합성에 도움을 줍니다.

 

머슬팜 컴뱃 웨이 프로틴

 

MUSCLEPHAM COMBAT 100% WHEY는 맛이 뛰어나고 잘 믹스되는 유청 단백질 울트라 프리미엄 블렌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운동 후 근육회복 및 성능 향상에 도움을 주어 근육량 유지를 원하는 운동 선수들이 섭취하기 좋습니다. 카푸치노, 초콜릿밀크, 쿠키앤크림, 더블초콜릿, 바닐라 등의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머슬팜 컴뱃 웨이 프로틴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COUPANG

www.coupang.com

 

단백질 보충제 WPI 슈퍼제네시스 2kg 초코맛 77,000원

유당이 제거된 분리유청단백 WPI 92%가 함유된 제품으로 우유에서 추출한 농축 유청 단백질 WPC에서 소화불량을 일으킬 수 있는 유당 성분과 지방을 제거해서 소화 흡수가 빠른 프리미엄 단백질입니다.

 

WPI 슈퍼제네시스

 

WPI 분리 유청 단백질은 유청 종류 중 단백질 순도가 높고, 유당함유가 낮아 유제품에 민감한 분들도 편하게 소화할 수 있습니다. 필수 아미노산이 균형적으로 함유되어 있고, 단백질 흡수율과 흡수 속도가 높아 운동 후 섭취하기 좋은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WPI 슈퍼제네시스

 

단백질보충제 WPI 슈퍼제네시스웨이

COUPANG

www.coupang.com

 


마무리 하며....

웨이트 트레이닝을 즐기는 분이라면 자주 섭취하게 되는 단백질보충제는 단백질 섭취를 간편하게 할 수 있지만, 식단을 같이 병행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삶은 달걀, 닭가슴살 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을 꾸준하게 드셔야 합니다. 꾸준한 단백질 섭취와 지속적은 운동으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를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